좋은 하루 되세요^^

0xe06d7363 오류 1분만에 해결하기

IT 및 컴퓨터 게임

0xe06d7363 오류해결

0xe06d7363 오류 해결 3가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서 설치하려 할때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0xe06d7363)' 라고 뜨는 경우 아래와 같이 따라 하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먼저 프로그램 실행파일이 위치한 폴더를 한글로 만들지 않았나 체크하세요. 예를 들어 'C:₩프로그램' 이런 식으로 만들었을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글로 만들어진 폴더이름을 영문이나 숫자로 바꾸어주면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0xe06d7363 오류


다음은 사용자 계정이 한글로 만들어 졌을 경우에도 오류코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 사용자 계정을 클릭하여 들어가 사용자 이름을 확인하여 혹시 사용자 이름이 한글로 되어있다면 '계정 이름 변경' 변경을 클릭하여 한글로 되어 있는 이름을 영문으로 바꾸어 주시면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마지막은 응용프로그램에 할당된 메모리 부족으로 0xe06d7363 오류가 발생한 경우 입니다. 이는 응용프로그램에 할당된 메모리 용량을 높게 설정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먼저 시작 버튼을 눌러 검색창에서 'cmd'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마우스 우클릭으로 관리자권한으로 명령프롬프트를 실행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의 실행창에 아래의 명령어를 입력한 다음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bcdedit /set IncreaseUserVa 3000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보이면 컴퓨터를 재시작하여, 다시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주세요. 그리고  아래의 명령어를 명령 프롬프트에 입력후 엔터를 눌러주세요.

bcdedit /deletevalue IncreaseUserVa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라는 메제지가 출력되면 컴퓨터를 재시작하여 오류가 해결 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이상 0xe06d7363  오류해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