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ezPDFReader 2.0g 안전하게 1분만에 다운받기

IT 및 컴퓨터 게임

ezPDFReader 2.0 안전하게 다운받기

전자도서관등의 전자 문서를 보기 위해서는 전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또한 민원 및 증빙서류를 발급 받기위하여 요즘 많이 이용하는 정부의 민원24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ezPDFReader 2.0g 라는 전용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하지만 오류나 기타문제로 인하여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지 않거나 뷰어가 설치 되어있지 않다면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현재 공식 홈페이에서는 구버전의 다운로드를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네이버등의 자료실에서도 지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이 개인이 업로드 하거나 링크한 곳인데요, 하지만 보안의 위험성이 있어 다운 받기가 꺼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안전한 곳에서 ezPDFReader 2.0 을 다운 받는 방법을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정부민원포털 민원24 - http://www.minwon.go.kr -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세요. 그리고 ① 전체메뉴 를 누르시고 ② 고객지원센터 를 누르시고 ③ 프로그램내려받기 를 누르셔서 자료실로 이동하세요. ④ 보안 필수 프로그램(수동설치) 에서 4번 항목의 전자파일 발급 및 뷰어에 있는 파일 다운받기 아이콘을 눌러 다운로드를 받은 후에 설치하면 뷰어프로그램의 설치가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ezPDFReader 2.0g의 다운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