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나물꿈 풀이

꿈해몽

나물꿈

명절이나 제사때 차례를 지내고 차례상에 올라갔던 고사리, 무나물, 콩나물, 시금치등 각종 나물을 넣어 쓱쓱 비벼서 먹으면 정말 꿀맛인데요, 그럼 꿈에 나오는 나물은 무슨 의미를 가지는지 나물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 씀바귀나물이 바구니에 가득 담겨 있는 꿈을 꾸었다면 가업이 번창하게 되어 집안에 재물과 돈이 많이 쌓여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고 먹을것이 풍족해 편안하고 안락한 삶을 누리게 될 징조이다.

◎ 도라지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많은 사람들로 부터 비난이나 냉대를 받거나 미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들에서 나물을 캐는 꿈은 반흉반길의 꿈으로 집안에 자손이 번창하고 만사가 잘 풀리고 편안하게 될 수도 있고, 반대로 재난을 당해 어려움에 처할수도 있다.

◎ 콩나물 시루에 맑은 물은 주는 꿈은 사업에 투자하여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이다.

◎ 나물을 캐어 바구니에 담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자손들이 번창하게 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되어 경제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것이다.




◎ 가게에서 나물을 사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잔치를 열거나 고사를 지낼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

◎ 바구니에 봄나물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나 장사가 번창하여 큰 이익을 보거나 가정에 화목하게 될 징조이다.



◎ 신선한 시금치 한다 발을 얻어 집으로 오는 꿈은 태몽으로 장차 태어날 아이가 훌륭한 명인이 될 것이다.

◎ 고사리를 꺽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늘어나게 되거나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게 될 것이다.

◎ 시금치 다발을 마당에 쌓는 꿈은 사업에 투자하여 큰 성과를 올리게 되거나 횡재수로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이다.



◎ 깻잎이 푸르고 싱싱하게 보인 꿈은 학생과 재수생등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머리가 맑아져 공부에 능률이 오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