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마더 아역 혜나 허율 나이

유용한정보

마더 아역 혜나 허율 나이 프로필 영상

안녕하세요. 얼마전 방영을 시작한 tvn의 새 수목 드라마 '마더'가 장안의 화제인데요, 원작은 일본의 Mather이라는 드라마 라고 합니다. 극중에서 고성희 - 자영役 - 와 모녀로 나오는 혜나役의 허율이라는 아역 배우가 출연하는데요, 무려 4,000대1의 엄청난 경쟁을 뚤고 케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극중 혜나는 자영과 동거남 설악(손석구)에게 가정폭력을 당하는 8살 초등학생인데요, 먹을 것을 보면 눈이 반짝반짝  거리고, 전단지를 보면서 한글을 깨우치고, 밤에는 햄스터 '찡이'의 사육통을 들고 밤거리를 헤매는 연기가 어린 나이에 소화하기 힘든데 허율양은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더 허율



허율의 실제 나이는 7세이며 마더 출연진들의 신비주의 때문인지 허율양의 자세한 프로필이나 이전 출연작등이 전혀 공개되고 있지를 않습니다. 하지만 2015년 이태임 주연의 '유일랍미'에 아역배우로 출연한것 정도만 알려져 있고 나머지는 전혀 알려 진 것이 없습니다.




마더에서 허율양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는 다른 드라마에 비해서 아역의 비중이 크고 일본에서 크게 히트한 원작 Mather의 아역과 비교도 많이 되다보니 자연스레 많은 주목을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허율양의 활약을 응원하며 유투브에서 찾은 허율양의 프로필 영상을 올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