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배그 실행 무반응 간단하게 해결하기

IT 및 컴퓨터 게임

배그 실행 무반응 간단하게 해결하기

배틀그라운드 유저가 엄청난 숫자로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인기만큼이나 오류도 많은 게임인데요. 특히나 베틀그라운드를 설치한 후 게임실행 버튼을 눌렀는데 화면이 꼼짝도 안하고 멈춰버리면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아주 대표적인 오류 중 하나죠. 이럴때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는 버츄얼 스튜디오에 이상이 있거나 컴퓨터 사양에 맞지 않을 수 있으니 다시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운영체제에 따라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는데 운영체제는 내컴퓨터 -> 오른쪽 마우스 -> 속성으로 들어가서 시스템종류를 확인하면 됩니다.


배그 실행 무반응 해결



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visualstudio.com/ko/downloads/?utm_source=mscom&utm_campaign=msdocs 주소를 복사해 주소창에 붙여넣기하시면 됩니다. 0x80240017 오류가 뜨면서 설치가 안된다면 설치파일 -> 오른쪽 클릭 -> 속성 -> 호환성탭에서 호환모드 설정을 바꿔주면 설치됩니다.


버츄얼 스튜디오 호환성



두번째 방법으로는 배틀그라운드 실행파일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 무결성검사를 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행파일 -> 오른쪽 클릭 -> 속성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로컬파일 -> 게임파일 무결성 검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무결성


여기까지만 하셔도 거의 해결이 되신다고들 하시지만 아직 실행이 안되는 분들은 새로 깔아보시거나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방법 등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실행했더니 dll오류가 뜬다면 해당 파일이 삭제되거나 잘못된 것이니 오류 메시지에 나오는 dll파일을 따로 찾아서 넣어주시면 해결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거는 여러분의 공감과 감사를 먹고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