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서민갑부 가마솥갑부 연매출 12억 박경화 무쇠가마솥 구입처

유용한정보

2월1일 163회 서민갑부 연매출 12억 가마솥 갑부 걸크러쉬 박경화 무쇠 가마솥 구입처


서민갑부 가마솥갑부


오늘 서민갑부는 7년만에 자산 25억을 모은 가마솥 갑부 박경화씨를 소개하는데요, 남자들도 하기 힘든다는 1800도의 쇳물을 다루어, 전통방식의 녹슬지 않는 무쇠가마솥을 12년간 직접 만들어 오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박경화씨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고 아래에서 구입처를 알려드릴께요.




박경화씨는 경북 구미의 낙동강 자락에서 사랑채가마솥 공장을 운영하는데요, 무쇠솥 만들기가 중간에 힘들어 그만 두고 싶은 생각도 많아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럴때마나 좋은솥을 만들어 웃음가득한 고객들을 생각하면 힘이 절로나서 이제껏 가마솥을 직접 만들오고 있는 여장부 걸크러쉬 사장님이라고 합니다.




사랑채가마솥의 특징은 솥의 두께가 두껍고 옛 전통방식으로 처음 부터 끝까지 수작업으로 만들어 손으로 가공연마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기계보다 더 꼼꼼하게 이물질 제거작업을 하여 가마솥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안심하고 음식을 해 드실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경화씨의 철학이라고 합니다. 




또한 고온에서 길들이기를 꼼꼼히 해서 녹도 잘 슬지 않으며 원적외선까지 나와 선조들의 지혜가 느껴지는 건강한 가마솥을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경화씨의 전통 무쇠가마솥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사랑채가마솥 

위   치  경북 구미시 고아읍 승선로 150-9 

연락처  054-453-4100 

홈페이지 http://www.sarangcha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