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애기꿈 풀이

꿈해몽

애기꿈

요즘 늦둥이 보는 재미로 사는데요, 식당이나 시장에 가면 어르신들이 요즘 아이 소리 듣기 참 힘든데 고놈 참 귀엽네 하시면서 이것 저것 챙겨주시는 경우가 많이데요, 어쩌다 이리도 아이보기가 참 힘든지 안타깝네요. 그래서 만약 꿈에 애기가 나온다면 무슨 의미를 가지는지 오늘은 애기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아기를 낳아 안고 있었던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저지른 잘못에 대하여 죄값을 치르게 되거나 실수에 대하여 정당한 댓가를 치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아이를 업고 걷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업무에 생각지 못한 장애물이 있어 정신적으로 큰 고통과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심리 상태가 꿈으로 표현된 경우이다.


애기꿈 해몽



◎ 애기가 벌거벗고 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의 집안에 질병이나 사고, 분란등의 좋지 않은 일이 연달아 생겨 시끄러워질 징조이다.

◎ 애기가 방 가운데서 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사고나 질병등의 우환이 들어 근심 걱정이 늘게 되고 하는 일마다 생각대로 풀리지 않아 곤란한 지경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어린 애기를 안고 출장을 간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 사고나 질병등 불운이 닥치고 근심 걱정이 늘게 되거나 하루 종일 짜증나고 불쾌한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 애기가 우는 꿈은 자신이 어떠한 일에 시달리게 되거나 자신이나 자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특히나 아기가 매달려 우는 꿈은 자녀에게 좋지 않은 사고등의 좋지 않은 일이 일어 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 자동차 뒷좌석에서 아기가 울고 있었던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과 말다툼이나 시비에 휘말리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려 곤란을 겪게 될 것이다.

◎ 아기들이 날아다니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 자신과 실력이나 업무능력이 비슷하지만 자신이 더 능력있는 사람으로 인정받아서 출세의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의 업무나 일에 미숙한 점이 있어 보안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자신이 아기를 등에 업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진행하던 일이나 업무 계획등에 문제가 생겨서 근심 걱정 고통을 받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만약 자신의 아이가 아기가 되어 업혀 있었다면 자식문제로 근심 걱정이 많은 상태을 의미한다.



◎ 애기를 잃어버리는 꿈은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업무가 생각대로 풀리지 않고 자꾸 꼬이고 지연되어 불안하고 초조해지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

◎ 어머니가 아기인 자신에게 젓을 먹이고 있는 꿈에서 젓을 먹고 있는 자신의 기분이 행복하였다면 사업자금의 조달이나 직원의 채용이 원할해지게 되고, 거래처나 동료직원 친구들과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 조상 중에 누군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의 어른이나 직장상사 선배등이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상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