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탈모꿈 풀이

꿈해몽

탈모꿈

어제밤에 간만에 꿈을 꾸었는데요, 갑자기 머리카락이 뭉텅뭉텅 빠지기 시작하더라라구요. 결국에는 머리카락이 홀랑 다 빠져서 거울을 보며 어찌할 줄 몰라 당황하다가 잠에서 깨었는데요, 이게 무슨 의미일까 궁금해서 오늘은 탈모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머리털이 모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예상치 못한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 가발을 쓰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본 모습을 숨기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가발을 썼다면 그 사람이 자신에게 위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 남편의 머리카락이 자꾸 빠져서 대머리가 되고 있는 꿈은 남편이 직장에서의 위치가 불안하거나 사업등이 어려움에 처했거나 남편의 건강에 이상이 생겼을 수도 있음 의미하는 꿈이다. 이런 경우가 아니라면 남편에  불신과 불만 또는 성적인 불만이 꿈으로 표현된 경우이다.




◎ 가발을 쓰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본 모습을 숨기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가발을 썼다면 그 사람이 자신에게 위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지는 꿈은 아랫사람들이나 자식들로 인하여 근심 걱정 거리가 생기거나 그들이 일으킨 문제로 금전적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병자나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치게 될 것이다.



◎ 탈모되었던 머리털이 다시 무성하게 자라나는 꿈을 꾸었다면 부귀공명하게 되고 자신을 괴롭히던 질병이나 우환, 근심과 장애가 해소되어 생활이 행복하고 안정되게 될 것이다.

◎ 머리카락이 속살이 훤히 들여다 보이게 빠지는 꿈은 타인과 관련된 말썽이나 다툼 내지는 훼방이나 모함을 당하게 되어 금전적으로 손실을 보게 되거나 궂은 일을 당하게 될 징조이다.



머리를 빗질하는데 흰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재산에 손실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