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패스트핑 인트로 다운받아 게임속도 올리자

IT 및 컴퓨터 게임

패스트핑 인트로 핑 낮추법


롤이나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등 네트워크 게임을 즐기다 갑자기 끊어지거나 느려지는 일이 간혹 생기는데요, 이런 경우에 사용하면 바로 증상이 개선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패스트핑 인트로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도중에 속도가 느려지거나 끊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면, 컴퓨터의 하드웨적인 문제로 생각을 많이들 하는데요, 보통 네트워크쪽의 문제로 이럴때 응급조치로 인터넷 모뎀이나 공유기 전원을 껏다가 다시 켰을때 약간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임시방편이라 패스트핑 인트로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패스트핑 인트로



간단한 실행으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패스트핑 인트로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내에 공격속도 향상 및 스킬사용시 딜레이 감소등의 성능향상과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하여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먼저 패스트핑 공식 홈페이지 http://www.fastping.co.kr 에 접속하여 오른쪽의 패스트핑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왼쪽 하단에 무료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다운로드 화면이 나오면 왼쪽 상단의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면서 휴대폰 도용방지 유료서비스 가입화면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상단 X 버튼을 눌러서 무시하고 창을 닫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받으신 폴더에서 FastPing_Install.exe 파일을 찾으셔서 설치하시면 모든 패스트핑 설치가 완료되니 다시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