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포트나이트 용량 게임안내

IT 및 컴퓨터 게임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용량 사양 게임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트나이트라는 게임의 용량과 다운시간 사양 그리고 간략한 게임 소개를 하겠습니다. 먼저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은 일명 배그라 불리우는 배틀그라운드인데요, 심지어 중국에서는 배그를 모방한 게임까지 나온걸로 보면 유명하긴 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배틀그라운드는 유료에다 높은 사양과 게임 이용에 연령 제한이 있기 때문에 즐기지 못하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배그와 비슷한 게임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중에 추천 드리고 싶은 게임이 포트나이트 입니다.


포트나이트 용량



포트나이트 배틀로얄(pvp)버전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다운은 에픽게임즈( https://www.epicgames.com/ko)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배틀로얄버전은 용량이 약 19기가 정도의 하드 용량이 필요하며, 설치까지는 2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사양은

1) 권장 사양

CPU Core i5 2.8 Ghz, 그래픽 Nvidia GTX 660, AMD Radeon HD 7870 및 DX11 호환 GPU 2 GByte VRAM, 메모리 8기가, 운영체제는 Windows 7/8/10 64-bit

2) 시스템 최소 사양

CPU Core i3 2.4 Ghz, 그래픽 Intel HD 4000, 메모리4기가 ,Windows 7/8/10 64-bit + Mac OSX Sierra (1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