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총맞아 죽는 꿈 총알꿈 총쏘는 꿈 해몽

꿈해몽

오늘은 총에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총맞아 죽는 꿈을 꾸고 나면 무슨 의미가 있는지 정말 궁금하실 텐데요.

1. 자신이 총맞아 죽는 꿈을 꾸는 것은 취업이나 승진, 계약 성사 등 하는 일마다 모두 성공한다는 의미로 남이 쏜 총 뿐만 아니라 자살하는 꿈 마저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길몽이라고 한다.

2. 총알에 맞는 꿈은 각종 시험이나 결혼, 임신에 성공하며 남성들의 경우 상사나 윗사람들을 존경하게 되는 꿈이라고 한다.

3. 그에 반면 꿈에 몸에 박혀있는 총알을 빼내는 것은 계약이나 결혼, 혼담 등을 자기 자신이 거절하거나 깨는 꿈이라고 한다.

4. 전쟁터에서 싸우다가 적의 총에 맞는 꿈은 공공기관과 관련된 일이 잘 해결되며, 재물이 늘고 원하는 목표를 반드시 이루게 되어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게 됩니다.

5. 전쟁 중 총알이 떨어져서 적을 남김없이 무찌르지 못한 것은 같은 계열의 업종 또는 상품을 만드는 회사들의 경쟁에서 자금 부족 등으로 밀리는 상황이 닥친다는 의미이다.

6. 자신이 좋아하지 않은 사람에게 총을 맞았다면 주변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되고 가중 중에서 아픈 사람이 생기는 등의 근심 걱정이 생긴다.

7. 총소리가 굉장히 요란한 꿈은 먼 곳에서부터 소식이 오거나 만방에 널리 소문을 낼 일이 생기게 된다.

8. 기관총으로 적들을 모두 섬멸시켰다면 수많은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각종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된다. 비단 시험이 아니더라도 자격증 취득, 당선과 같은 소원성취를 이룰 매우 길한 꿈이다.

9. 반대로 적이 기관총으로 겨누고 있는 곳을 피해 달아나는 것은 어떤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고 시험에 떨어지거나 패배하게 된다.

지금까지 총에 관련한 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흉몽보다는 길몽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전 1 2 3 4 ··· 12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