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생활의달인 소보루찹쌀빵 춘빵 물치 함스베이커리

방송맛집

생활의달인 소보루찹쌀빵 달인 춘빵 강원도 물치항 함스베이커리

춘빵

5월27일 생활의달인 소보로찹쌀빵달인 함춘식씨가 운영하는 강원도 양양군 물치 함스베이커리를 소개하였는데요, 가게 소개후에 아래에서 위치 지도 메뉴 가격 연락처 등을 알려드릴께요.

강원도 양양의 숨은 맛집인 함스베이커리는 양양군 물치리 하나로마트 건너편에 위치합니다. 양양에서도 외진곳에 속하는 물치항 인근에 위치하는 달인의 가게는 뛰어난 맛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춘빵으로 불리우는 소보루찹쌀빵이 최고 인기 빵이라고 하네요. 춘빵의 이름은 사장님의 학창시절 별명이었다고 하네요. 고소한 소보루안에 쫄깃한 찹쌀의 조화가 별미라고 하네요.

상호 : 함스베이커리

연락처 : 033-673-0009

위치 :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물치1길 29

메뉴 및 가격 : 
춘빵 - 소보루찹쌀빵 2500원
새우바께트 3700원
모카번 1700원

지도 :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