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가시꿈 장미꿈 해몽

꿈해몽

가시꿈 장미꿈

장미같은 이쁜 꽃에는 가시가 있는데요 이는 식물들이 자신을 보호할 유일한 수단이라고 합니다. 이런 가시가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는 지금부터 가시꿈 장미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가시 뽑는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계획하고 있던 일 중에 잘 풀리지 않아 막막하게 여겨지던 일이 조금씩 해결되어 나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가시에 찔리는 꿈이나 가시 박힌 꿈은 예상치 못한 문제에 부딪혀서 말썽이나 손실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가시밭에 부딪히는 꿈은 하는 일 마다 문제가 생기고 손해를 보게 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힘들 것이다.


가시꿈 해몽


⊙ 눈썹이 고슴도치 가시처럼 솟는 꿈을 꾸었다면 매사에 화를 내고 남의 충고를 무시하며 나쁜 일에 관여하게 될 것이다.

⊙ 가시나무가 길을 가로막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한다.

⊙ 목구멍에 걸린 가시를 입으로 토해내는 꿈은 어렵고 힘든 시기가 지나가고 밝은 희망이 다가오게 될 것이다.




⊙ 험한 가시밭길을 걸어가는 꿈은 온갖 고생을 다하면서 힘든 삶을 살아가지만 헤어나올 방법이 없어 더욱더 힘든 삶을 살게 될 것이다.

⊙ 엄지손가락 손톱 밑에서 조그만 가시같은 손톱이 나오다가 빠져버리는 꿈을 임산부가 꾸었다면 유산을 의미하는 불길한 꿈이다.

⊙ 장미꽃을 꺽는 꿈을 남자가 꾸었다면 여자와 관련하여 구설수에 휘말리고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장미꿈 해몽


⊙ 장미를 본 꿈을 결혼한 남자가 꾸었다면 부부간의 애정이 넘쳐나고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될 것이고, 결혼한 여자는 잘생기고 멋진 사내아이를 잉태할 태몽이다. 또한 환자는 건강이 회복되고 상인은 큰 돈을 벌게 될 것이다.

⊙ 장미꽃에 입을 대는 꿈은 사랑하는 연인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투자, 계약, 만남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 장미꽃밭에 들어가는 꿈은 모임이나 연회에 참석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한다.

⊙ 장미꽃 봉오리를 딴 꿈을 총각이 꾸었다면 선녀같은 여인을 부인으로 맞이하게 될 것이다.

⊙ 흑장미 꽃에 매료되는 꿈은 자신이 낯선 사람의 유혹에 마음이 흔들리게 될 것이다.

⊙ 남이 선물하는 장미꽃을 받은 꿈은 자신의 위치나 직위가 올라가고 권세도 덩달아 커지게 될 것이다.



⊙ 친구에게 장미 한 송이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친구나 애인에게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받거나 선물을 받게 될 것이다.

⊙ 다른 사람에게 장미를 선물하는 꿈은 자신이 많은 사람들의 환영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

⊙ 담장 밑에 흰 장미 꽃이 피어 있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결혼하지 않은 자식에게 혼담이 오가게 될 것을 의미한다.

⊙ 메마른 장미꽃을 본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어 슬픔에 빠지게 될 것이다.



⊙ 장미 화단을 본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 행운의 여신이 찾아와 이루고자 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고 부유한 삶을 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