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지옥꿈 천당꿈

꿈해몽

지옥꿈 천당꿈

어릴적 부터 들어서 그런지 지옥하면 죄지은 사람이 가는 곳이라는 생각부터 드는데요, 그럼 꿈에 나오는 지옥은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지금 부터 지옥꿈 천당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지옥을 본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교통사고나 질병등의 좋지 않은 일이 닥칠 징조를 나타낸다.

⊙ 땅속에 지옥이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지나간 잘못을 늬우치고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날 것이다.

⊙ 자신이 지옥에서 쫓겨난 꿈은 자신에게 찾아온 죽을 고비를 넘기게 될 것이다.


지옥꿈 해몽


⊙ 지옥에서 자신의 친구를 만난 꿈을 꾸었다면 자신과 친구들이 아무런 사고없이 행복한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자신이 지옥에 갔던 꿈은 자신에게 죽음의 위기가 닥쳐오고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 지옥에 떨어져 여러 귀신들에게 괴롭힘을 당한 꿈을 꾸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부와 명예를 거머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천당에서 신을 만난 꿈을 꾸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되어 사회에 많은 봉사활동에 참여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 사다리를 타고 천당으로 올라간 꿈은 종교에 귀의하여 성직자의 길을 걷게 될 징조이다.

⊙ 자신이 흰옷으로 갈아 입고 천당으로 올라간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고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천당에서 신에게 책이나 문서를 받는 꿈은 사회에 공헌하는 훌륭한 학자나 성직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하늘에 올라 천당을 구경한 꿈을 꾸었다면 풍경이 수려하고 아름다운곳에 여행을 가게 될 징조이다.



⊙ 천당에서 꽃을 꺽어온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작품이 큰 상을 받게 되어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될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