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꽃게꿈 대게꿈 게꿈 흥미로운 9지 해몽

꿈해몽

오늘은 게와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볼려구 하는데요, 꽃게꿈 대게꿈 게꿈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1. 게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자라서 사업가나 연구원이 될 아이를 잉태할 태몽이다.

2. 게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과 금전이 굴러 들어오는 행운몽이다.

꽃게

3. 대게가 숲에서 기어다니는 것을 보는 꿈은 개인의 비밀이나 기업의 기밀이 드러나게 될 징조다.

4. 갯벌에서 많은 게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제조업과 관련된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를 나타낸다.

5. 논에서 게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잡은 게의 양만큼 돈을 벌게 될 징조를 나타낸다.

6. 게가 큰 집게발로 자신을 위협하는 꿈은 강도나 불량배에게 위협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대게

7. 꽃게의 등에서 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을 꾸었다면 모임이나 단체 또는 조직에서 수장을 맏아 운영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8. 맑은 물이 흐르는 강에서 게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자라서 학문연구에 힘쓰는 일을 하게 될 것이다.

9. 꽃게에게 발을 물려 아픈꿈은 사랑하는 연인과 멋진 시간을 보내면서 사랑을 나눌 아주 길한 꿈이다. 

지금까지 게와 관련된 꽃게꿈 대게꿈 게꿈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궁금증에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