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생활의달인 꽈배기 인절미꽈배기 떡볶이 속초 코끼리분식

방송맛집

생활의달인 꽈배기 인절미꽈배기 떡볶이 속초 코끼리분식

꽈배기

2월18일 생활의달인 꽈배기 떡볶이달인 김동길씨가 운영하는 속초 코끼리분식을 소개하였는데요, 가게 소개후에 아래에서 위치 지도 메뉴 가격 연락처 등을 알려드릴께요.

속초의 숨은 맛집인 코끼리분식은 속초 중앙시장 뒷골목(속초 관광수산시장 인근)에 위치하는데요, 꽈배기와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꽈배기는 그날 그날 만들어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고소한 콩가루를 묻힌 인절미꽈배기는 다른 곳에서 맛보기 힘든 코끼리분식만의 메뉴라고 하네요. 이외에도 매콤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떡볶이도 인기메뉴이며 다양한 도너츠와 만두등 다양한 분식 메뉴도 맛나다고 하네요.

상호 : 코끼리분식

연락처 : 033-633-7474

영업시간 : 09: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위치 :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143번길 19 

메뉴 및 가격 : 
꽈배기 500원

지도 :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