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생활의달인 소금앙버터 달인 파주 촉촉베이커리

방송맛집

생활의달인 소금앙버터 달인 파주 촉촉베이커리

소금앙버터

3월4일 생활의달인 소금앙버터 전형운달인이 운영하는 파주 촉촉베이커리를 소개하였는데요, 가게 소개후에 아래에서 위치 지도 메뉴 가격 연락처 등을 알려드릴께요.

파주의 맛집으로 유명한 촉촉베이커리는 파주 와동동 지산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합니다. 촉촉베이커리에서 탕종법으로 만든 빵을 판매하는데요, 탕종은 따뜻한 물에 반죽을 하는 익반죽으로 소화가 잘되고 화학 첨가물이 없어도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건강한 빵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가장 인기 메뉴중에 하나인 소금앙버터는 단팥소위에 버터가 올라간 빵인데요, 단팥의 달콤함과 버터의 짭쪼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맛이라고 하네요. 단팥은 매장에서 직접 소를 만들며 사용하는 버터는 무염버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또한 소금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것 같네요.

상호 : 촉촉베이커리

연락처 : 032-944-0110

영업시간 : 11:00~20:30

위치 :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 21번길 51-2

메뉴 및 가격 : 
소금앙버터 2500원

지도 :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