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신발꿈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 알아보자

꿈해몽

신발꿈 신발 잃어버리는 꿈


신발꿈


여러분들은 꿈에서 신발을 잃어버려서 곤란한적 없었나요?


그래서 오늘은 신발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신발꿈에서 신발은 나를 보호해주고 내가의지하는 부모나 윗사람 또는 배우자나 집, 신분, 재산, 직장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새 신발은 새로운 환경이나 자기 자신이 개선의 의지를 나타내고 헌 신발은 행동을 통해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음을 상징하며,


오래 신어서 닳은 신발은 자신의 풍부한 인생 경험을 상징하는 것으로 해석 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 부터 신발꿈 &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집에 도둑이 들어와 신발을 훔쳐간 꿈


꿈에 신발을 훔쳐가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이나 부부간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 즉 배반이나 비밀, 속임수등으로 문제가 생겨 해어질 위기에 쳐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신발을 벗고 마루에 올라와서 혁대를 다시 매는 꿈


이 꿈은 손재수가 우려되는 흉몽이다. 혹은 자신의 명성이나 명예르 더럽혀질 구설수가 따를 징조이기도 하다.


신발잃어버리는꿈



신발이 진흙탕에 빠지는 꿈


자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나 문제가 발생하거나 주위의 방해로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신발 잃어 버린 꿈


이는 현실에서 친한 지인을 잃게 되거나 가족이나 친지등에게 도움을 주던 것을 잃게 되거나 재물을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남의 신발을 신는 꿈


자신의 신발이 아닌 남의 신발을 신는 꿈을 꾸었다면 다니던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직책에 변동을 암시하며 자신 본래의 것을 버리고 다른 무언가로 바꾸게 될 일이 일어날수 있음을 암시한다. 만약 자신의 신발을 잃어버리고 남의 신발을 신었다면 현실에서 어려움에 처할 일이 생기나 주위의 도움으로 벗어남을 암시한다.




신발을 얻는 꿈


꿈에서 새신발을 얻거나 선물을 받았다면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주어 재물을 얻거나 자식을 얻게 되는 길몽이다.



남이 자신의 신발을 신는 꿈


꿈에 자신의 신발을 다른 사람이 신고 있었다면 배우자나 연인이 자신말고 다른 이성을 만나고 있거나, 골치아픈 문제를 만들고 있음을 암시한다.



신발을 버리는 꿈


만약 더럽거나 오래된 신발을 버렸다면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던 문제가 해결되거나 아랫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신발을 새로 사는 꿈


자신의 주변환경이 바뀌거나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한다. 혹은 자기에게 필요한 무언가가 우연찮게 생기는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 만약 신발이 잘 맞아서 기분이 좋았다면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기도 한다.



하이힐의 뒷굽이 빠지는 꿈


하이힐이나 굽이높은 신발의 굽이 빠졌다면 연인에게 실연당하거나 혼담이 오가던중 깨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신발이 우편으로 배달되어 오는 꿈


만약 우편을 받고 기뻐했다면 여행을 갈 준비가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하며, 반대로 기분이 나빴다면 사고나 사건에 휘말리게 될 것을 암시한다.




신령이나 신이 주는 신발을 신는 꿈


신적인 존재가 신발을 주었다면 현실에서는 권력가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한다.



신발 한짝을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배우자를 잃거나 혼인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혼담이 깨어지게 됨을 암시한다. 또는 가족이나 친구등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한다.



어린이용 신발을 보거나 사오는 꿈


조만간에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신발이 없어서 맨발이나 슬리퍼로 외출하는 꿈


만약 슬리퍼를 신고 출근을 하였다면 직장동료들과의 갈등을 겪거나 업무적 실수로 인하여 상사에게 질책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신발을 깨끗이 닦거나 빨아두는 꿈


새로이 시작한 연애가 잘풀려나가고, 새롭게 시작한 일이나 직장에서의 일이 원만하게 풀려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신발에 광택을 내며 열심히 닦는 꿈


새로 시작한 사업이나 직장, 연애등에서 자신이 생각했던대로 일이 진행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낚시줄에 신발이 줄줄이 걸려 올라오는 꿈


신발이 물에빠져 낚시줄로 건지는데 여러켤레의 신발이 줄줄이 올라왔다면 친구나 선배, 동료들이 도움으로 기쁜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반대로 자신의 말실수로 인하여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한다



집배원이 편지라고 전한 것이 구두여서 의아해 한 꿈


꿈에 집배원이 편지라고 하면서 한켤레의 구두를 전했다면 교통사고를 암시하는 흉몽이다. 또는 낯서나람에 의해 엉뚱한 사건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한다



짚신을 신고 눈길을 걷거나 짚신이 베개맡에 가지런히 놓여 있는 꿈


가족 중에 병에 걸려 고생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중병에 걸려 생사가 죽음의 경계를 넘나들 사람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신발가게에서 신발을 빌려오는 꿈


다른 누군가에게서 구두나 기타의 신발을 빌려오는 꿈은 길몽으로 외부의 도움이나 협력으로 크게 성공하게 됨을 암시한다.



발차기를 하다 한 쪽 신발이 벗겨져 잃어버린 꿈


경우를 막론하고 신발꿈에서 한 쪽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된다. 이 꿈은 진행중이던 혼담이 깨어지거나 이성과의 부적절한 관계나 불륜으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르거나 재물의 손실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가죽 슬리퍼를 신고 있거나 사오는 꿈


매사에 하는 일마다 잘 풀려 큰 돈을 벌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새 신발이 맞지 않아 불편하거나 뒤꿈치가 꼭 끼어서 아픈 꿈


현실에서 금전적 지출이 늘거나 채무를 이행하가 어렵게 되어 심리적으로 압박감을 느끼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익숙한 헌 슬리퍼를 신고 있거나 헝겊 슬리퍼를 신고 있는 꿈


만약 헌 슬리퍼가 여자용이었다면 감정적인 면에서 큰 혼란이 발생하고 남자용이었다면 대인관계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한다. 헝겊으로 만들어진 슬리퍼를 신고 있었다면 자기 주변 즉 업무나 가정생활, 대인관계등에 변화가 나타날 암시이다.



다시 학생이 되어 방과후 신발장에서 신발을 못 찾도 남의 신발을 신고 돌아온 꿈


이 꿈은 자기 분수에 맞지 않은 일은 하지 말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만 부모님이나 직장상사의 도움이 가능하다면 현재의 형편이 좋아질 수 있다.




신발이 닳아서 바닥이 터져 있거나 개가 물어뜯어 못 신게 된 꿈


부부간에 심각한 갈등으로 어려움을 겪거나 연인에게 배신 당할 암시를 나타낸다. 또는 부인이나 자식에게 않좋은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이다.



길에서 신발을 줍거나 자기 집 마당에 누군가 신발을 놓고 간 꿈


주변 사람들에게 신임을 얻거나 부하직원이나 후배, 동생등으로 인해 큰 행운을 얻게 됨을 암시한다.



선물로 받은 구두상품권으로 신발을 사러 갔으나 마음에 드는 신발을 찾지 못해 되돌아오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직위와 관련된 불운을 암시한다. 즉 실직하거나 좌천됨을 암시하거나 사람들에게서 신임을 잃어 사업계획에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한다.




흰 구두를 받거나 이것을 신고 사람들 앞에 서는 꿈


자신의 재능이 사회적으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음을 한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 꿈을 꾸고 나서 한동안은 나아지 기미가 보이질 안는다.



현관에 신발이 어지럽게 널려져 있는 꿈


현관에 신발이 어지럽게 널려 있음은 집에 손님이 많이 와 있는것의 상징적 표현으로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주려는 사람들이 많거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주위에 모여드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흰색 천이나 붕대로 발과 발목을 감아서 신발 대신 신고 가는 꿈


현실에서 고난과 역경을 잘 극복하여 사업에 크게 성고 함을 암시한다. 또한 재물과 명성을 함께 얻을 예지몽이다.






신발을 잃어버려 당황하며 찾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쓸대없는 일에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지금까지 신발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고 유익한 꿈해몽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꿈해몽] - 토마토꿈 해몽 태몽일까?

[꿈해몽] - 구더기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보기

[꿈해몽] - 택시타는꿈 택시꿈 상황별 해몽!!

[꿈해몽] - 흙꿈 해몽 무슨 비밀이 있을까?

[꿈해몽] - 침대꿈 해몽 무슨 의미일까?

[꿈해몽] - 군대꿈 해몽 - 군대 다시가는 꿈 군대가는꿈 해몽 -

[꿈해몽] - 상복꿈 해몽 무슨 비밀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