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장사꿈 가게꿈 해몽

꿈해몽

장사꿈 가게꿈

오늘은 장사나 가게와 관련된 장사꿈 가게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이나 주변상황 그리고 자신의 감정상태등에 따라 꿈 해몽이 틀려 질 수가 있으니 잘 기억하셨다가 찾아보세요.



◆ 돼지를 파는 꿈

자신의 물건을 분실하거나 다른사람에게 일거리를 빼앗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이 거리에서 물건을 파는 꿈

식복을 나타내는 꿈으로 다른사람에게서 음식 대접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 만약 물건을 팔고 재물을 받았다면 새로이 구상중인 사업이나 계획중인 일이 우연한 도움으로 성취될 것이다.


장사꿈


 생선장사에게 물고기를 사는 꿈

자신이 열심히 노력한 댓가 즉 임금이나 수수료, 융자등의 금전이 굴러들어올 징조이다.

 브로치를 파는 것을 본 꿈

꿈에 브로치나 장신구등을 팔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의 지갑이나 손가방등의 귀중품을 분실할 손재수를 나타낸다.

 떡장사에게 떡을 사 먹는 꿈

조만간에 자신에게 중매가 들어와 결혼으로 까지 이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




 손님에게 물건을 파는 꿈

이 꿈은 자신의 권리나 재물을 타인에게 양도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거나 주변 누군가를 도울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

 가게에 양복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걸려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이 평소 희망하던 곳에 취직을 하게되거나 직장에서 승진등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기게 될 길몽이다.



 손님으로 북적이는 가게를 지키는 꿈 

자신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잘났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주변사람들이나 직장동료들이 그런 자신을 인정해주기 바라는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아무런 의미가 없는 꿈이다.

 가게에서 자신이 물건을 팔고 있는 꿈

이는 자만심이나 자기과시, 잘난척 하고 싶은 마음등이 꿈으로 표현된 경우이다.

 신발 가게에서 신발을 빌려오는 꿈

주변의 후원이나 협력으로 겹 경사가 생길 길몽을 나타낸다.



 손님이 거의 없는 썰렁한 가게를 지키는 꿈

주변사람이나 직장동료와의 대인관계나 직장에서 상사나 부하직원과의 상하관계에 자신감이 없다는 열등감을 의미한다. 또는 자신의 결혼이 늦어지고 있는 상황에 대한 초조함이나 쓸쓸한 마음이 꿈으로 나타났을 수도 있다.

 금은 보석가게에 들어가는 꿈

보석 가게나 그와 유사한 화려하고 고가의 물건을 파는 가게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그와 유사한 화려하고 근사한 장소에 방문하여 기뻐할 일이 생길 징조이다.



 주단가게에 쌓여있는 옷감들이 황홀한 느낌으로 쳐다보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이성의 유혹이나 경솔한 이성 관계를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를 가지는 꿈이다. 만약 이 경우가 아니라면 현재 사업이나 자신의 업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곤란한 지경에 처해 있었다면 이 꿈을 계기로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야채 가게에서 야채나 나물을 사는 꿈

실제 집안에 제사나 고사를 지내게 될 일이 생기거나, 회식이나 잔치가 있을 것이다.



 금은 보석가게에 들어가 보석을 사는꿈

보석 가게나 그와 유사한 화려하고 고가의 물건을 파는 가게에 들어가서  보석을구입하였다면 자신이 고귀하고 높은 지위에 올라 크게 명성을 떨치게 될 것을 나타낸다. 

 금은 보석가게에 들어가 자신이 가진 보석을 파는 꿈

금은보석가게에 들어가 자신이 가지고 있던 보석을 팔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가족간에 이별할 일이 생겨 크게 상심하게 될 것을 나타낸다.



 가게에서 속옷을 구입하는 꿈

집안의 낡고 오래된 물건들을 치워버리고 가구나 가전제품, 주방기구등 새로운 물품등을 구입할 일이 생긴다.

 커튼가게에서 커튼을 사거나 만들고 있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꿈으로 자신이 현실에서 무언가를 숨기기 위해 애쓰고 있거나 무언가를 숨기려고 준비하고 있는 심리적 상태가 꿈으로 표현된 경우이다.

 쌀가게에 쌀과 잡곡이 많이 쌓어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사업이 날로 번창하여 많은 이익을 남겨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될 것을 나타낸다.



 정육점이나 가게에서 고기를 구입하는 꿈

꿈에 가게나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는 꿈은 현재 부부관계에 불만을 가지고 있으나 그 불만에 대한 것을 개선하고 싶어 하는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경우이다. 만약 고기를 팔고 있던 사람이 이성이었다면 그 상대와 성관계를 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심리적인 꿈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