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요강꿈 소변꿈 해몽

꿈해몽

요강꿈 소변꿈

지금은 실내에 화장실이 있는 있다 보니 요강이란 단어가 생소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어릴적 마루 한구석에 있던 요강은 밤에 어두컴컴하고 무서웠던 바깥 화장실을 가지 않아도 대소변을 해결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물건 이었습니다. 오늘은 이런 요강과 관련된 요강꿈 소변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요강이 깨지는 꿈

꿈에 요강이 깨지는 꿈은 부부나 연인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경고하는 흉몽이다.

 요강이 넘치는 꿈

예기치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오고 재물이 쌓여 경제적으로 풍요로워 지거나 자신이 원하고 바라던 일들이 모두 이루어질 아주 길한 꿈이다.


요강꿈 소변꿈 해몽


 요강에 똥이나 소변을 보는 꿈

자신이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이익을 보게 되거나 재물이나 금전등이 굴러들어올 행운몽이다.

 여자가 소변보는 모습을 바라보는 꿈

자신과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뒤쳐지거나 경쟁자가 크게 성공하자 자괴감과 패배의식에 빠져 심적으로 몹시 힘들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거나 타인으로 인하여 자신의 사업이 실패하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




 옷을 모두 벗고 서서 소변을 보면서도 전혀 부끄러움을 못는끼는 꿈

자신의 치부를 고해성사나 상담자등 다른 누군가에 고백하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이다.

 소변이 가득한 구덩이에 소변 보는 꿈

작가는 작품을 연재할 일이 생기게되고 사업가는 재물을 얻게 될 것이다.

 소변이 옷에 묻은 꿈

사소한 문제로 불쾌한 일이 생기거나 예기치 못한 재물이 들어올 징조를 나타낸다.



 소변을 보다 집이 그 소변에 떠내려가는 꿈

최고의 길몽으로 자신이 하는 일마다 크게 성공하고 오랜 소망이 이루어질 운수대통의 대 길몽이다.

 소가 마당에서 오줌을 싸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사업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큰 이익을 남기게 되어 사업이 흥해지고 집안이 풍요로워 진다.

 에 묻은 소변을 씻어내는 꿈

재물이나 이권, 권력등을 어렵게 얻게 되지만 다시 잃어버리게 되어 생겨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이다.



 요나 이부자리에 오줌을 싸는 꿈

자신의 경솔한 행동이나 순간의 실수로 인하여 주위사람들에게 창피를 당할 일이생기게 되거나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을 처리하여 노력한 만큼의 댓가를 받게 될 것이다.

 소변 볼 장소를 찾았지만 들어가지 못하는 꿈

자신이 원하던 일을 이루지 모하거나 사업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게 될 것을 나타낸다.


소변꿈중에 찾으시는 꿈 해몽이 없으시다면 [소변꿈 소변보는꿈 해몽] 여기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