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포트나이트 본인인증 오류 30초만에 해결하기

IT 및 컴퓨터 게임

포트나이트 본인인증 오류

배틀그라운드가 인기를 얻으면서 그와 유사한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도 그런 게임 가운데 하나로 연령제한 12세 이상이기 때문에 10대의 청소년도 즐길 수 있답니다. 다만,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시키면 본인인증을 받으라고 나오기 때문에 많이 당황들 하시더군요.


☞포트나이트 본인인증 오류 해결하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연령이 12세 이상일 뿐이지 아무래도 전투게임이다보니 인증이 필수인데요. 인증 화면에 만 18세 미만의 경우에는 법적 보호자와 함께 인증을 신청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가끔 지식인 등에 페이스북 계정에 연결하면 인증받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 있지만 그렇지는 않고 본인인증은 꼭 해야합니다.



이는 게임이 국내 서버를 오픈하면서 국내 게임법에 적용을 받다보니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 동의가 있어야한답니다. 인증은 본인명의 휴대폰이나 아이핀으로 가능하며 미성년이신분은 부모님의 동의하에 인증을 받으시거나 부모님 명의의 계정을 이용해야만 게임이 가능하겠네요.




그리고 인증하기 위해서 이름을 입력할 때 이름이 깨져서 입력된다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 부분은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의 문제일 수 있으니 다시 깔아보시는 방법이 있으며, 인증 페이지의 주소를 그대로 복사해서 크롬으로 열어서 인증하시면 깔끔하게 가능합니다. 엣지를 쓰시는 분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크롬을 깔기 좀 그렇다는 분들은 터치키보드를 활성화 시켜서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탕화면 아래 작업표시줄을 오른쪽마우스 클릭하여 터치 키보드 단추 표시 항목을 클릭하여 터치 키보드 아이콘을 활성화 시켜 주면, 바탕화면 하단 오른쪽에 키보드 모양의 아이콘이 생깁니다.



키보드 아이콘을 눌러주면 가상 키보드가 나타납니다. 이제 이 가상키보드를 이용해 인증페이지의 이름을 적으시면 됩니다. 이 문제 외에도 가끔 인증페이지 URL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크롬으로 접속해서 인증하시면 깔끔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포트나이트 본인인증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궁금증에 도움이 되었나요?


여러분의 공감 클릭이 블로거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