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생생정보 김치보쌈전골 종로 한마루

방송맛집

생생정보통 김치보쌈전골 종로 광화문 한마루

김치보쌈전골

12월18일 생생정보통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종로구 한마루의 김치보쌈전골을 소개하였는데요, 가게 소개후에 아래에서 위치 지도 메뉴 가격 연락처 등을 알려드릴께요. 

종로의 숨은 맛집인 한마루는 서울지하철 1호선 종각역 1번 출구에서 교보문고 방향으로 직진하다 보면 위치합니다. 김치보쌈전골은 시원한 김치육수와 보쌈이 합친 새로운 맛으로 특히 찬바람 불때면 더욱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는데요,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김치보쌈전골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그냥 김치보쌈전골과 김치보쌈모듬전골이 있는데요, 모듬에는 해물이 더 들어간다고 하네요. 매일 매장에서 만드는 보쌈말이와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정성껏 만들어서 더욱 맛나다고 하는데요,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용으로도 좋다고 하네요.

상호 : 한마루

연락처 : 02-736-3777

영업시간 : 10:00~23:00

휴무일 : 일요일 공휴일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19(종로1가 24 르미에르종로타운1)

메뉴 및 가격 : 
김치보쌈전골 8000원 
김치보쌈모든전골 12000원

지도 :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